설명이 많으면 친절한 게 아니라 자신 없는 느낌이 나네요 이름 옆에 설명을 많이 붙였더니 오히려 기억이 안 남았습니다 그래서 한 번에 이해시키려는 욕심을 줄여야 할 듯 첫 문장은 짧게 두고 자세한 설명은 아래로 내릴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