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로그인 상태로만 보다가 로그아웃하고 들어가봤습니다 처음 온 사람이 보는 화면과 내가 보는 화면이 달랐음 운영자는 권한을 내려놓고 봐야 하네요 앞으로 점검은 시크릿 창에서 먼저 하려고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