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쓰기 화면을 열었는데 막상 뭘 쓰면 좋을지 안 보였습니다
예전엔 대수롭지 않게 봤는데 입력칸만 있다고 글이 생기는 건 아니었음
첫 문장을 도와주는 장치가 필요하네요
placeholder를 안내가 아니라 예시처럼 바꿔보려고요
글쓰기 화면을 열었는데 막상 뭘 쓰면 좋을지 안 보였습니다
예전엔 대수롭지 않게 봤는데 입력칸만 있다고 글이 생기는 건 아니었음
첫 문장을 도와주는 장치가 필요하네요
placeholder를 안내가 아니라 예시처럼 바꿔보려고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