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가 언제 들어오고 어디서 나가는지만 봤는데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 화면이 거의 안 열리더라 기분은 별로지만 방향은 좀 보였음
← 바이브 로그 오늘 한 일: 새 기능 안 만들고 로그만 봤습니다 ㅇㅇㅇㅇ · 2026-06-25 · 추천 0 · 댓글 2 · 조회 61 누가 언제 들어오고 어디서 나가는지만 봤는데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 화면이 거의 안 열리더라기분은 별로지만 방향은 좀 보였음